직원

진행한 인천제2교회에서 교회결혼식 웨딩스토리 출장부페 ­

> > 교회결혼식 출장부페 인천제2교회에서 진행한 웨딩 스토리프리미엄 웨딩세팅과 함께 준비한 교회결혼식화이트 버진로드, 신부대기실, 포토테이블 로 세팅하였습니다.피로연 메뉴는 신랑 신부님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시는 부페 구성으로35,000원 구성으로 하이브리드 하게 준비하였습니다.꼼꼼하게 준비한 결혼식 출장부페 사진자료를 통해 한 걸음 더 들어갈 보까요~! > > > > > 모든 웨딩세팅은 조명으로 밝고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해드리고 있습니다.조명을 추가로 세팅 한다고  추가 금액이  발생하거나 …

진행한 인천제2교회에서 교회결혼식 웨딩스토리 출장부페 ­ 더 보기 »

[페라리 향수] 20대 남자 향수 추천 ::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 남자 향수 리얼 후기 .

> 향수알못인 제가 향수를 샀습니다~!​실은 작년인 2019년 5월 성년의 날에 사촌동생에게 선물로 준 건데 너무 잘 쓰고 있다고 해서혹시 향수 사려고 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렇게 리뷰 적어봐요! > 제가 산 페라리 향수는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 입니다.!​ > 저는 섬유 유연제 냄새를 좋아하기 때문에향수는 진짜 1년에 한 번 뿌릴까 말까 해요.섬유 유연제 향이 나는 향수를 뿌려봤지만제가 …

[페라리 향수] 20대 남자 향수 추천 ::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 남자 향수 리얼 후기 . 더 보기 »

광주 신창동 맛집 / 푸짐한 퓨전 한정식은 ‘금수저은수저’ ­

안녕하세요! 설아입니다.​얼마전 동생이 인턴을 시작한 기념으로퇴근 후 맛있는 밥을 먹이고 싶어서광주 신창동 맛집인맛있는 한정식 ‘금수저은수저’에 방문했어요. > 작년에 신창동 회사를 다닐 때회사 직원들과 함께 자주 찾았던 퓨전 한정식집인데요갈 때마다 굉장히 푸짐하고 정갈해서 좋았는데역시 광주 신창동 맛집으로 유명했네요 🙂 > > 금수저은수저를 들어가자마자 보이는다양한 명패들이에요!​광주를 대표하는 광주 맛집 지정은 물론,여러 후원 단체에 기부도 하고 나눔 문화를 …

광주 신창동 맛집 / 푸짐한 퓨전 한정식은 ‘금수저은수저’ ­ 더 보기 »

인천인테리어업체 실력과 견적 모두 확인해보세요 ..

인천인테리어업체 실력과 견적 모두 확인해보세요​ > ​안녕하세요!오늘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분들을 위한정보글을 준비해봤는데요.​신학기를 맞아서 이사를 하는 분들도 많고분위기 전환을 위해 인테리어를 바꾸는 분들도 많을텐데여러분은 어떤 디자인을 선호하시나요?​가정집에서도 인테리어 개조를 많이 하지만계절이 바뀌면서 식당, 미용실, 카페 등자영업을 하시는 분들도 가게 새단장을 위해인테리어를 바꾸는 경우도 많은 것 같아요.​직원들의 업무 환경 개선을 유도하기 위해서또는 손님들의 만족도를 …

인천인테리어업체 실력과 견적 모두 확인해보세요 .. 더 보기 »

곤지암 맛집 다채로워라~ .

안녕하세요 밍찌블로그 입니다.잠깐 날씨가 풀리는 듯 하더니 다시 추워지고 있는 요즘이에요.게다가 바이러스까지 유행이라고 하니 최대한 외출을 자제하고 있는데요!그렇다고 집에만 있기엔 갑갑해서 지난 주말엔 친구들과 약속을 잡았어요. > 어디를 갈까 하다가 이름 있는 맛집을 한번 다녀와보기로 했어요.그렇게 저희는 ‘동산들밥’이라는 곳으로 목적지를 정했는데요.화담숲 근처에 있는 이 음식점은 곤지암 맛집으로 아주 명성이 높은 곳이었어요.저희는 차를 타고 이동했고 어렵지 …

곤지암 맛집 다채로워라~ . 더 보기 »

사학연금, 나주지역 전체 초등학생에 안전우산 배부

최영진 기자 승인 2020.07.07 16:21 > [나주=강산뉴스] [나주=뉴시스]최영진 기자 =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은 전남 나주시 나주북초등학교를 시작으로 나주지역 전 초등학교 24곳에 안전우산 2,600여 개를 나눠준다고 7일 밝혔다.초등학생들이 나눠준 안전우산은 발광인쇄가 포함된 투명우산으로 우천시 학생의 시야 확보를 돕고 운전자가 쉽게 식별할 수 있도록 맞춤 제작됐다.안전우산은 소규모 학교에는 전교생이 나눠주고 100명 이상의 학교에는 1~2학년생에게 우선 배정될 예정이다.사학연금은 5월 26일 …

사학연금, 나주지역 전체 초등학생에 안전우산 배부 더 보기 »

[괌 쇼핑] 프라다 카나파백 / 괌 프라다 / 괌 티갤러리아 프라다 ­

***본문에 한국매장의 가격보다 삼십만원이상, 사십만원미만 가격으로 구매했다고 적어놨습니다. *관세포함에서도 한국매장의 가격보다 40만원정도 싸게 샀습니다.제가 산 컬러에 금방 빠져서 매장에 무슨 컬러가 있었는지 기억이 안나요.댓글, 메모로 색상 /가격문의는 받지 않습니다. **​ 괌에 간다고 하면 다들 괌 특산품=구찌를 사오라고 했지만 이번에는 정말 아무것도 사지 않기로 결심하기도 하고 구찌 매장을 두 곳이나 둘러봤지만 별로 눈에 띄는 것이 없기도 …

[괌 쇼핑] 프라다 카나파백 / 괌 프라다 / 괌 티갤러리아 프라다 ­ 더 보기 »

커플 롱패딩 추천 ‘앤듀'(ANDEW) ..

안녕하세요~ 오늘은 가성비 갑!롱패딩 추천드리려고 합니다~ 한겨울이 다가오는데 롱패딩하나쯤 있어야추운겨울 끄떡없겠죠? > 서면 롯데백화점가서 오랫동안 고민끝에구매결정 했습니다~롱패딩이 유행하니까 여기저기서 나오는데이름있는 브랜드에서는 브랜드값으로가격이 너무 올라가서,,그래도 다행인건 이번에 평창롱패딩대란덕분에 경쟁하기위해서 가격을 다들 내리는편이라고 하더라구요 > 미리알았으면 평창롱패딩을 샀겠지만2차 재입고때 알아버려서 ㅠㅠ 너무 늦었쥬,,그래도 마음에 쏙! 드는 롱패딩을 찾았습니다 작년에 나온 상품인데 이 브랜드는 다시 재생산절대 안한다고 하더라구요근데 …

커플 롱패딩 추천 ‘앤듀'(ANDEW) .. 더 보기 »